[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탈모는 이상 남자만의 고민이 아닌 여성도 탈모인이 많아지고 있다. 유전적인 요인이 많이 작용하는 남성탈모에 비해 여성 탈모는 임신과 출산, 잦은 펌과 염색, 스트레스, 과도한 다이어트로 영양 불균형 다양한 원인이 된다.

이러한 탈모 진행을 더디게 하고 예방을 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 습관과 탈모를 돕는 다양한 음식, , 제품, 기기 등으로 꾸준히 케어하여 개선을 하는 것이 좋다.

특히 다양한 탈모 개선을 위한 제품 중에서도 탈모관리기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 최근 헤어세이버2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헤어세이버2 전작이었던 헤어세이버의 업그레이드되어 나온 제품으로 적외선 led 미세진동 마사지를 통하여 모낭을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탈모 관리에 효과적인 탈모관리기이다. 헤어세이버2 전작과 다르게 40개의 빗살이 분당 8500회의 미세진동으로 두피에 자극을 주어 튼튼한 모발을 만들어 탈모를 예방시켜준다.

헤어세이버2 관계자는두피관리 용액 주입구가 장착되어 있어 두피관리 용액을 주입하여 사용하면 20개의 마사지 홀에서 용액이 나와 두피 전체에 골고루 도포가 가능하여 탈모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헤어세이버2 공식 판매점인 닥터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