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으뜸50안경 제공
사진 - 으뜸50안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수도권에서 정기시장의 형태로 장이 서고 있으며, 전국적인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모란민속시장이 위치한 성남 모란역 인근에 가성비안경점체인 으뜸50안경 성남모란역점이 지난 1일 오픈했다. 또한 오픈기념으로 안경테 선글라스 수입명품 콘택트렌즈 품목에 대하여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수입명품안경테 선글라스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구찌선글라스 GG0077SK 003 모델(일명 손나은 선글라스)60% 할인된 특별할인가에 한정수량 판매를 한다.

명품안경테 발망 발리 비비안웨스트우드 안경테도 으뜸50안경만의 특별가 행사를 진행한다. 명품 브랜드 안경 썬글라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으뜸50안경은 글로벌 콘택트렌즈 회사인 바슈롬과 제휴하여 신제품 칼라 콘택트렌즈 바슈롬 레이셀 포쉬출시하였다. 메이플브라운과 허니브라운 2가지 칼라를 출시했으며 칼라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레이셀 포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상품권(보유물량 소진시까지)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컴퓨터 등에 노출이 많기 때문에 안경 맞출 때 청광일부차단 기능을 탑재한 안경렌즈를 기본적으로 한다.

으뜸50안경 성남모란역점에서는 고굴절(1.60) 청광일부차단렌즈와 초고굴절(1.67) 청광부분차단렌즈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누진다초점렌즈도 공장 직거래를 통하여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으며 개인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를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안경점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으뜸50안경 성남모란역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으뜸50안경 공식 홈페이지나 성남모란역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