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이 6월 4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5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단 하루 동안 헤어미스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론 기프트데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론 실크 리페어 케라틴 단백질 헤어미스트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2만원에 해당하는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 400ml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인 케라틴 단백질 헤어미스트는 알로에베라, 은행잎 등 천연추출물이 포함되어 모발의 보습작용, 진정효과,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며 간편분사방식으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 언제 어디에서나 단백질 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다.

헤어미스트와 함께 제공받게 되는 헤어트리트먼트는 각종 헤어 시술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 뛰어난 효과로 헤어디자이너들의 추천을 받은 제품으로 온라인판매 11년 연속 카테고리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어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99.4%로 재구매율 1위에 제품이다.

관계자는 “최근 셀프헤어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었으며 이로 인해 헤어케어 제품의 판매량이 늘었다”며 “마켓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의 조합으로 헤어케어에 관심이 있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는 아론샵은 각종 헤어케어 제품 및 셀프염색약, 셀프매직약 등의 시술제품과 스타일링제품, 이미용가전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까다로운 디자이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해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에 진출한 브랜드로 각종 평가 항목에서 최우수등급을 받으며 온라인 헤어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헤어미용카테고리 쇼핑몰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퀄리티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번 기프트데이 이벤트 이외에 셀프염색약 2+1 이벤트, 셀프매직약 2+1 이벤트, 쿨샴푸 1+1 이벤트, 이미용가전 20%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