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립스파 제공
사진 - 슬립스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에서 6월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슬립스파 프로모션은 지금까지 고객이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엄선해 최대 44%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쿨썸머나잇 프로모션’에는 여름내내 시원하게 사용이 가능한 3D매쉬 라텍스 사계절 낮잠이불, 땀이 많은 가족들을 위한 3D매쉬 워셔블 면 누빔 쿨매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여름나기 대작전 프로모션’에는 인견베개커버, 인견매쉬베개커버, 입체 메모리폼 방석, 메모리폼 등쿠션 등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매쉬 모음전을 준비했다.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는 12년동안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좋은 숙면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연구하였다. 성인베개는 사이즈별로 유아/어린이베개는 나이대별로 라인업을 완성하였으며 고객의 요청에 의해 토퍼, 매트리스, 낮잠이불, 방석, 쿠션 등 제품도 선보였다.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 관계자는 “공식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더 좋은 수면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