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ZH 제공
사진 - AZH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헤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SSG(쓱)닷컴 내 이마트몰, 신세계몰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AZH의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SNS를 통해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20~30대 여성고객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각종 유통채널을 통해서 우수한 리뷰가 늘어나며 홈쇼핑과 유명 드럭 스토어에서도 인기를 실감하며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AZH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에브리데이 헤어 클린트먼트 제품은 대용량 사이즈가 품절되며, 현재 드럭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중용량 기본 사이즈가 히트상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다양한 고객층에게 알려지고 있다.

AZH 김푸른 BM은 “얼마 전 종영한 부부의세계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하면서 브랜드가 노출되어 인지도가 더욱 높아졌다” 또한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할 것이며, 최근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간편하면서도 제품력도 우수한 홈케어 제품들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SSG닷컴에서 새로운 고객들을 만날 생각에 더욱 기대가 된다” 고 밝혔다.

AZH는 SSG닷컴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6월 8일 월요일부터 일주일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아이템인 두피와 모발 클렌징과 트리트먼트를 동시에 즐기는 클린트먼트 휴대용(50ml) 제품을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SG닷컴이나 AZH 공식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