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듀윌 제공
사진 - 에듀윌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4회 공인중개사 봉투모의고사를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봉투모의고사는 88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다섯 단계를 거쳐 엄선한 문제로 구성돼 있다.

먼저 최근 5개년 출제경향을 분석한 뒤, 전문 교수진이 문제를 출제했다. 다음으로 32명의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각각 교차 검수를 진행하고, 최종적으로 출제문항을 확정한 것이다.

회차별 성적분석을 통해 단원별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으며, OMR카드로 시간배분 연습도 가능하다. 특히 점수대별 응시생 분포를 통해 현재 위치를 확인하고 합격을 예측해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합격생 10명 중 8명이 해당 모의고사 서비스를 최소한 번씩 이용했을 만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학습 단계별로 차등화된 난이도를 반영해 시험 전까지 꾸준히 응시하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모의고사는 무료 에듀윌 회원도 소정의 응시료만 결제하면 신청할 수 있다.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신청 접수를 진행하며, 추후 신청자에게 택배로 발송한다.

공인중개사 제4회 봉투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