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기능성 전문 화장품 기업 ‘포기노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탈모샴푸 ‘아브라카다브라’가 재입고 기념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재고분이 모두 완판 된 이후 2개월만에 다시 제품을 선보인 ‘포기노 코스메틱’의 아브라카다브라 샴푸는 자연에서 가져온 50여가지 식물 추출물로 만든 pH 5.0~6.0의 부드러운 약산성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로 기존 ‘탈모 방지 샴푸는 뻣뻣하다’라는 편견을 없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포기노 코스메틱이 전략 상품으로 출시한 아브라카다브라 탈모샴푸는 ISO9001과 ISO14001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국내 업체를 통해 제조되었으며, 기존 탈모 샴푸와 달리 20대 여성 초기 탈모 전용 제품으로 약산성과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실제 사용자들 사이에서 호평 일색의 구매 후기가 이어지면서 가성비 높은 두피 케어 강화 기능성 탈모 샴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포기노 생산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김기창 실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매출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상황에서 온라인 입소문 마케팅에 집중했던 것이 완판으로 이어진 비결”이라고 말했다. 또한 “완판 이후 2개월만에 재 판매가 된 이유로 본사에서 생각하지도 못했던 주문 폭증으로 재 생산 일정을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에서 바로 제품 생산에 들어갔으니 코로나로 인한 수급 불균형으로 샴푸 용기 확보가 어려웠다. 이제 2개월만에 다시 재판매를 시작한만큼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기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