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AHC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화장품(에스테틱 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AHC는 수많은 여성들의 피부를 직접 케어하며 얻은 피부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에스테틱 클리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신 피부과학, 독자적 성분 배합 기술, 최적의 사용법까지 모두 고려해 브랜드만의 에스테밸런스TM를 갖췄다.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시리즈가 있다. 아이크림이 눈가에만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기존 상식을 뛰어넘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에스테틱에서 받던 스페셜한 케어를 고객 스스로도 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선크림만 있던 시장에 손을 사용하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선스틱, 넓은 쿠션으로 얼굴과 바디까지 간편하게 선케어 할 수 있는 선쿠션 등 에스테틱 노하우로 엄선한 성분과 소비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한 선케어 제품으로 시장의 판도를 바꾸며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AHC 관계자는 “AHC는 스스로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지지하는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이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할 수 있게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좋은 제품들로 보다 더 쉽고 간편하게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