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TIKKUN(티쿤)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손소독제)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티쿤은 구강전문 브랜드 투스노트로 이름을 알린 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가 새롭게 런칭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바디용품 브랜드이다. 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려주며 자연의 무한한 생명력을 담은 성분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는 컨셉의 제품들을 연구 개발하여 유통 중이다.

티쿤에서 처음 선보인 휴대용 스프레이 손소독제는 에코서트 인증받은 알러지프리의 프랑스 천연향료를 사용했으며, 포켓 카드 디자인의 휴대가 간편한 스프레이형 손소독제이다. 의료기관에서 사용하는 알코올 70%함량의 의약외품으로 유해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KATR(한국분석실험연구원) 살균력 테스트를 통하여 다양한 세균들에 대한 99.9% 살균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티쿤의 공동대표진은 고객만족도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최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것은 디자인적인 요소가 큰 것 같다. 그러나 티쿤은 디자인뿐 아니라 자연친화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살려 앞으로 출시될 배쓰밤, 유아용입욕제 등 소비자들이 성분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