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뉴로하모니가 헬스케어(뉴로피드백 뇌헬스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에 긍정적 영향과 함께 국민행복을 위해 적극적인 경제 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기 위해 마련된 시상식이다.

뇌과학 전문기업 파낙토스의 뉴로하모니는 뉴로피드백 기반의 휴대용 뇌파측정기와 두뇌 향상 프로그램을 융복합한 최첨단 두뇌 건강 솔루션으로 2016 Marquis Who's Who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뇌 과학 분야의 권위자인 박병운 박사(파낙토스 대표)20년 이상의 연구 끝에 개발한 제품이다.

뉴로하모니는 미국 FDA 인증 및 100만 건 이상의 임상데이터, 100여 편 이상의 국내외 학술논문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검증받아 국내 뇌파 측정 및 두뇌 훈련 솔루션 시장의 리딩 품목으로서 자리매김해왔으며, 이미 연구를 통해서 집중력과 인지기능 향상뿐만 아니라 학습 효율과 학업 성취도 향상에 대해서도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파낙토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NO.1 대상 수상은 세계적인 두뇌 건강 솔루션 개발을 시작으로 한 오랜 기간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전 세계인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