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한끼쉐프가 6월 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간편조리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한끼쉐프는 커머스 전문 업체 (주)한끼쉐프의 간편조리식품 전문 브랜드로 현재 온라인에서 인기리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소비자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간편성으로 매월 만 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제조부터 판매까지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앤 가성비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빼도락은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은 높인 식품으로 건강한 식단 관리를 제안한다. 한끼쉐프는 수차례 테스트를 거쳐 제품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론칭 할 계획이다.

한끼쉐프 관계자는 “2020 한국고객만족도 1위의 영예를 안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이익보다 소비자의 니즈와 만족을 우선시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