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시원스쿨 독일어가 625일 개최된 ‘2020 한국고객만족도1시상식에서 교육(독일어)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해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브랜드대상이다.

시원스쿨 독일어는 왕초보부터 중·고급까지 어떤 레벨의 학습자도 쉽고 즐겁게 독일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인기 강좌인 독일어 왕초보 탈출시리즈는 회화 중심의 학습법으로 입문자도 말문이 트일 수 있도록 이끈다. 독일 유학의 필수 관문인 Goethe-Zertifikat 독일어능력시험 대비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대표 인강인 ‘365 퍼펙트 패키지는 독일어를 처음 시작하는 왕초보부터 독일어능력시험B1 합격까지 1년 안에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의 구성이다. 24개 강좌와 공식 교재 13, 사은품 3종이 포함되어 있어 왕초보부터 유학생, 전공생 모두가 독일어를 공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중급자들이 B2 레벨까지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NEW 중고급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원스쿨 독일어 양홍걸 대표이사는 수강생 여러분의 성원으로 독일어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돼 영광이라며 계속해서 독일어 학습의 진입장벽을 낮춰 많은 학습자들이 양질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