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듀피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코로나19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을 위해 주택관리사 1차·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합격패키지’ 강좌와 함께 강좌비 전액을 100% 환급해 주는 ‘코로나19 생활비 지원 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으로 주택관리사 시험을 포기하거나 수험 준비에 차질을 빚은 수험생들을 위해 주택관리사 1차·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합격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신규 수강생 중 선착순 500명에 한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강좌비 전액을 100% 환급’해 줌으로써 수강생들의 안정적인 생활비 지원과 수험 준비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전 강좌 수강을 완료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100% 환급이 지원되기 때문에 주택관리사 취득 의지가 있는 수험생 누구나 생활비 지원 과정을 통해 환급액을 수령할 수 있어 코로나19 위기 극복 염원을 담은 에듀피디의 학습 지원 의지를 살펴볼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에듀피디 주택관리사 1차·2차 ‘전 과목 합격패키지’ 구매 후 ‘전 강좌 수강을 완료’하고 ‘에듀피디 자격증 공식 카카오톡’을 통해 ‘본인 아이디, 환급받을 계좌번호’를 함께 기재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약 7일 이후 전담 관리자가 취합하여 강좌비 전액(제세공과금 22%를 제외)을 환급해 준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이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돼 고득점자 순으로 합격자 선발이 이뤄져 체계적인 합격 맞춤 커리큘럼 및 안정적인 학습환경이 더욱 중요함에 따라 에듀피디의 생활비 지원 과정으로 오로지 수험에만 집중하며 자신감을 가지고 학습에 정진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에듀피디의 ‘주택관리사 1차·2차 합격패키지’는 ‘이론+문풀+기출해설특강’의 연계형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1·2차 패키지 수강생에게는 ▲‘1차 기초 입문특강’ ▲‘기출해설 특강’ ▲‘최종 모의고사 특강’ 등 총 3가지 학습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기초 입문특강’은 초보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기초 강좌로 주택관리사 시험의 학습 방향과 주요 학습 포인트를 제시하고 각 과목별 필수 기초개념을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기출해설 특강’과 ‘최종모의고사 특강’은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및 점수 향상이 더뎌 고민인 수험생 또는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강좌로, 최신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과목별 출제 포인트를 제시해 주고 집중 공략해야 할 문제의 상세 풀이와 해설을 제공해 빠른 실력 향상과 최종 마무리 학습을 돕는다.

강의는 에듀피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합격을 위한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으로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등 과목별 특성에 맞는 효과적인 암기법 및 학습방법을 알려주고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과 문제 유형 중심의 적중률 높은 강의를 선보인다.

한편,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코로나19 생활비 지원 과정’의 상세 혜택과 주택관리사 1·2차 대비반 전 과목별 커리큘럼 및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