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숨네이처, ‘행복플러스 지역아동센터’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 지원
상태바
더숨네이처, ‘행복플러스 지역아동센터’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 지원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6.2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숨네이처 제공
사진 - 더숨네이처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미세먼지방충망 시공 전문업체 더숨네이처(대표 홍성철)가 지난 20일 행복플러스 지역아동센터 (원장 최정인) 에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을 기증해 미세먼지 클린센터를 완성했다.

더숨네이처 본사를 비롯 부천점, 평택점, 고양점, 시흥점 등 7개 지점장들은 부천 지역아동센터에서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 기증식과 설치를 함께했다.

행복플러스 지역아동센터는 지난 12년간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해서 할 수 있도록 아동보호, 교육기능, 정서적 지원, 문화서비스 등 지역사회 내 아동돌봄을 하는 센터이다. 이번 기증식을 통해 센터 내 2,3층 모든 창문의 기존 방충망을 미세먼지 차단 방진망을 교체 하였다. 최정인 원장은 더숨네이처에서 방진망 설치를 지원해주셔서 아이들이 성장하기 좋은 환경이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숨네이처 미세먼지 방진망은 환경부와 교육부의 기준을 모두 충족한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전국 각지에 영업지점을 구축하고 전문 기사가 직접 설치 시공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이 기업은 최근 한국고객만족도 브랜드 미세먼지 방진망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더숨네이처 홍성철 대표는자연을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는 모토로 더숨네이처는 지역 주민들의 생활건강까지 생각하면서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으로 거듭나면서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숨네이처는 프리미엄 미세먼지 나노 방진필터(방진망) 시공업체로 현재 전국 12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소비용으로 창업할 대리점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공문의와 공식 대리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더숨네이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본사로 연락해 상담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