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작년 기록적인 더위를 기록했던 여름철에 이어 올해 여름도 역대 가장 빠른 폭염특보가 발령되며 작년 못지 않은 더위가 예상되고 있다. 이에 따라 보다 시원한 여름철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방법에 관심이 가면서 자연스럽게 여름 두피 기능성 쿨 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번 두피케어 이벤트는 쿨샴푸 또는 쿨컨디셔너(린스)를 구매하면 실크 리페어 헤어트리트먼트 400ml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의 여름철 대표 상품인 실크 리페어 스캘프 약산성 쿨 샴푸는 두피 관리에 활용되는 여름 쿨 샴푸로 시원한 쿨링감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쿨샴푸의 판매량이 증가하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빠른 시기에 쿨샴푸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어 빠른 더위를 실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론샵은 현재 여름맞이 쿨 샴푸 1+1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무료샘플신청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중에 있어 여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케어제품을 용량별로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고, 각종 시술제품과 스타일링제품, 이미용가전까지 제공해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