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사진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1브랜드 어워드가 오는 821일 까지 후보자를 모집한다.

‘2020 한국품질만족도1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해 고객 중심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업을 발굴하고, 고객과 기업 상호간의 만족지수를 높이는 모범 기업을 시상하고자 마련되었다.

해당 브랜드대상 수상자 선발은 공신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100% 공적 심사로 진행되며,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을 평가해 기업을 선발한다. 선발 대상으로는 기업체, 공기업체, 지방자치단체 등이다.

시상식은 825일 열릴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상장과 상패 및 엠블럼을 제공한다. 온라인 언론보도와 더불어 한경비즈니스 특집기사 송출, 한국경제신문 전면 연합 광고도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품질 만족은 곧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로 이어지기 때문에, 이미지의 성패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한국품질만족도1는 이러한 서비스 및 제품의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을 발굴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