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노을 기자] 여드름, 주름, 기미 등 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전문가의 손길을 원한다. 피부과와 마사지샵, 피부관리 센터 등을 둘러보지만 어떤 곳에서 가서 어떤 시술을 받아야할지 감이 영 잡히지 않는다. 피부관리센터 ‘미플 부천역점’의 박현아 매니저는 미플의 주 고객층이 피부과에 대한 부담감을 있거나 마사지샵에서 받는 마사지로 아쉬움을 느끼는 분들이라고 말한다. 피부의 아름다움을 얻고 싶은 여성들이 찾는 곳, 미플 부천역점에서 박현아 매니저를 만나보았다.

사진 - 부천피부관리 미플
사진 - 부천피부관리 미플

미플에 대해 소개해달라.
- 미플은 전국 피부관리 규모가 가장 큰 프랜차이즈 피부 관리 센터이다. 전국에 120개의 프랜차이즈가 있고 그중 몇 지점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 입점되어있다. 현재 미플 부천역점은 런칭한 지 10년이 되었다. 미플 프랜차이즈의 점장님들의 80% 이상이 10년 이상 운영하신 분들이다.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 실현’이라는 핵심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노력하며 최고의 제품과 고품격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미플 부천역점은 최상의 고객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하고자 모두가 노력하고 있다.

저 또한 어렸을 때부터 피부가 좋지 않아 피부관리를 항상 받아왔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레 사람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일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시작하게 됐다. 다양한 에스테틱 브랜드가 있지만 미플이라는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는 미플만의 브랜드 가치와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가격 또한 합리적이어서 고객님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다는 점이었다. 이렇듯 좋은 영향을 주는 미플에서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누군가를 가꾸어주고 싶었다.

사진 - 부천피부관리 미플

 

미플 부천역점만의 특장점이 있다고 하는데.
- 타 피부관리 센터뿐아니라 타 미플과 다른 점이 있다. 특화된 재료와 기계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울쎄라 같은 기능이 있는 코어탄력을 잡아주는 기기 등이 미플 부천역점에 있다. 미플 부천역점에서는 피부 고민이 있는 고객님의 확실한 케어를 위해 피부관리실에서 자주 사용되는 초음파 기구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가이지만 코어탄력을 관리해줄 수 있으면서 효과가 확실한 재료와 기계를 사용해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가 고민이신 고객님들께서 여드름 케어를 받으러 미플 부천역점을 많이 찾아주신다. 보통 피부과에 대한 부담감과 마사지샵에 대한 아쉬움을 안고 오시는데 정기적인 직원 교육과 매월 회의를 통해 미플에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니즈를 세세하게 파악해 적절한 시술을 진행하고, 고객님들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함께 체크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여드름 케어를 받으시는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고객님들의 피부 고민이 개선되고 만족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또한 보람을 느끼며 일하고 있다.

관리는 5명의 경력 10년 차 이상의 직원이 고객님과 만나며 컨디션과 시술 동향을 파악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피부관리는 물론, 마사지와 함께 진행되는 여러 프로그램이 있다. 미백과 윤곽, 리프팅 프로그램이 있고 세포재생과 면역, 활력을 높여주고 콜라겐을 복원시켜주며 훼손된 모공을 회복시켜주는 프로그램도 만나보실 수 있다.

사진 - 부천여드름과 부천경락 관리 전문 미플 내부 모습
사진 - 부천여드름과 부천경락 관리 전문 미플 내부 모습

미플 부천역점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이 있다면.
- 저는 고객님과의 약속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한다. 피부관리 센터를 찾으시는 고객님들이 서운해하시는 것 중에 하나가 신규 고객에게만 신경을 쓰고 오래 다닌 단골들에게 신경을 잘 쓰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저는 미플 부천역점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더욱 신경을 쓰고 이탈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그분들이 다른 분들을 소개해주시거나 소문을 내주셔서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한 분 한 분의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드리는 결과로 증명하고자 한다. 나아가 후배양성을 하고 싶다. 미플 본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며 지금처럼 앞으로도 꾸준히 미플 부천역점을 발전시키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