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더보스퀘는 이번 매트리스로 대한아토피협회에 임상실험 진행결과 등급이 우수로 나왔으며, 아토피완화에 도움이 되어 아토피추천제품으로 등록되었으며 추천번호 KAA-200624-11 발급받은 상태다.

보스퀘 섬유는 아토피 원인균이 되는 황색포도상구균 감소율 99.9%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성정표를 받았으며, 사람에게 발생하는 전전류를 흡수한 소멸시키는데 건조해진 피부 완화에 도움되는 어싱 효과를 얻을 있다.

이로 인해 아토피 개선과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받아 성인은 물론이고 어린아이까지 아토피의 고통에서 벗어난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할수 있게 되었다.

더보스퀘에서 이번엔 아토피 습진과 같은 피부 질환을 개선하는 효과를 보이는그래핀 비누성분은 특허 등록이 되어 있어 더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더보스퀘는바이오보스퀘 섬유 개발하여 향균 원적외선 방출 효과를 제공하는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건강한 침실 문화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왔다. 연구를 통해 수맥인체 장해 방지 시험에서 유해 수맥 에너지를 중화 차폐 방지하는 능력이 양호하다는 검증을 받았으며 수맥방지뿐만 아니라 유해파장, 전자파 차단 검증 실험을 통해 양호 입증을 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더보스퀘 관계자는신소재 그래핀을 활용한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침구류,비누,마스크 여러 방면으로 확장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라며앞으로도 더보스퀘를 주목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