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스지유코리아(SZU KOREA) 제공
사진 - 에스지유코리아(SZU KOREA)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제이엔엠코리아(대표이사 김영주)와 에스지유코리아(SZU KOREA)는 지난 7월 6일 에스지유코리아(SZUKOREA) 회의실에서 상호 보완 인증 플랫폼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제이엔엠코리아 김영주 대표이사, 에스지유코리아(SZU KOREA) 오재영 지사장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보완 인증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주식회사 제이엔엠코리아는 전기·전자 제품 및 가전제품 등의 무선인증, 안전인증, 전자파 인증, 연료 전지 인증, 에너지 효율 인증 등 해외 인증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며 에스지유코리아는 MD (Machinery), 의료 기기 등과 관련된 기업이다. 

제이엔엠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해외 인증과 MD 및 의료기기와 관련하여 상호적으로 보완 및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추후 의료 기기 전문 기업들이 해외로 수출하는데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제이엔엠코리아(JNM Korea)는 무선 분야 180개국, 안전 분야 45개국, 전자파 분야 10개국, 에너지 효율 분야 10개국의 인증 서비스 및 신뢰성 등 200여 개국의 약 1000개의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