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팜트리 제공
사진 - 팜트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신일제약㈜ 팜트리가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스티모시카릴리프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팜트리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이태리 다모르사로부터 독점 공급받은 T.V.E밀싹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 T.V.E밀싹추출물은 특별한 재배환경에서 에너지를 극대화한 신일제약(주) 팜트리의 핵심원료이다.

스티모시카릴리프젤은 T.V.E밀싹추출물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이 50,000ppm 함유되어, 트러블 진정과 피부 열감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EWG그린등급 자연 유래 전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젤 제형으로, 도포시 느껴지는 은은한 쿨링감이 피부 붉은기 완화에 도움을 주며, 매끄럽게 퍼지면서도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이 없어 피부호흡을 방해하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팜트리 관계자는 “스티모시카릴리프젤은 작년에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받은 스티모시카에너지크림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카젤로 자극받은 피부의 열감을 진정시켜주고 2차로 트러블 흔적이나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시카크림으로 스팟케어를 하면 빠르고 확실한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