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서님 기자] 뷰티앤뷰가 뷰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딜리스보떼 임세지 자신만의 운동 팁으로 애용하는미라클 플러스 사우나크림미라클 퍼펙트 라인크림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라클 사우나크림 구매 수량에 따라 메디힐 스프레이와 스파출러, 브이-사이더(살균 소독수) 미라클 퍼펙트 라인크림 3+1 추가 증정을 7 9~11일까지 진행한다.

딜리스보떼 임세지는 여름의 계절 짧은 옷차림과 피서 외적으로 보이는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건강을 위한 자기관리가 필요하고 중요한 요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케어 관리를 통해 피부 & 바디케어를 누구나 손쉽게 있도록 SNS 통해서 매달 뷰티 정보를 공유하고 많은 인친들 소통하고 있다.

임세지는현재 화장품 성분 전문자격증 취득을 앞두고 있다. 앞으로 피부 타입과 고민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배워 뷰티 전문가로 거듭나고자 목표를 갖게 되었다 밝혔다.

미라클 플러스사우나크림프리미엄 에디션은 성분과 효능 면에서 전체적으로 품질을 높인 제품으로 성분 EWG ALL 그린 등급으로, 바디뿐만 아니라 목과 선에도 사용할 있으며 열감이 없고 파라벤, 광물성 오일, 색소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이 전혀 함유하지 않았다.

미라클 퍼펙트 라인크림 성분 EWG ALL GREEN 등급으로 멘톨+유칼립투스오일이 함유되어 쿨링감과 냄새 완화에 도움, 멘톨-특유의 상쾌한 향으로 청량감을 느낄 있고 유칼립투스 오일-Eucalyptus globulus 신선한 또는 부분적으로 말린 잎을 증기 증류하여 추출, 쿨링 효과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150ml 에어리스 펌핑 용기 타입으로 제작되어 간편한 휴대와 편리한 사용, 위생적 사용이 장점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뷰티앤뷰(. 뷰앤뷰) 홈페이지와 딜리스보떼 온라인 인스타를 통해서 확인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