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의 외출과 활동이 줄면서 소비가 감소해 중소기업은 물론 소상공인들까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정부의 지원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설립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표한 캠페인이 국민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전국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그리고 주요 백화점, 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들도 대거 참여한다. 본 캠페인은 좋은 품질의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것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진행되기 때문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많은 기업 가운데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7월9일 오전5시부터 7월23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전품목 1+1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 트래블키트, 아기치약, 유아치약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신생아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수딩젤, 침독크림, 베이비오일, 기저귀발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에 전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몽디에스는 좋은 색이나 향을 가진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피부자극을 줄이고 뛰어난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연구를 끊임 없이 노력하여 몽디에스만의 화장료 조성물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키즈로션, 신생아크림, 아기오일, 아기파우더, 유아선스틱 등 베이비라인부터 시작해 친환경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아기무불소치약, 유아저불소치약, 임산부화장품까지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의 지속적인 실천을 통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을 얻고 있다.

아기선물, 신생아선물, 아기돌선물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의 베이비라인은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를 비롯한 각 전문기관을 통해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받고 있다.

집들이선물로 주목 받고 있는 몽디에스 리빙라인의 아기세제, 아기섬유유연제, 아기주방세제 등 전 성분을 공개할 의무가 없는 세제마저도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세정, 유연 성분 등을 함유하여 자극을 최소화한 세정이 가능하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시코르,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다양한 곳에서 유아로션, 베이비크림, 유아수딩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