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헤어&스킨케어 전문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서프라이즈와 재미를 더한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AZH는 이번 주 7월 10일 PM 22시 10분에 SBS Plus 채널의 ‘와이낫 시즌 3’ 방송을 통해서 출연자인 가수 소유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AZH의 베스트 상품이 노출된다고 예고 했다.

또한 상반기 많은 사랑을 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해드리고자 총 4가지의 역대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천원으로 FLEX’ 이벤트로 7월 10일 PM 22시~24까지 단, 2시간 동안 30분 단위로 총 5회에 걸쳐서 AZH 베스트 상품을 단돈 천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시작 30분 전까지 회원 가입한 모든 고객들은 이벤트 안내 사전고지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상품은 사전 공개가 아닌, 서프라이즈로 이벤트 시간마다 상품이 공개된다. 판매 상품이 궁금하다면 7월 10일 PM 22시 정각에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AZH를 검색하시면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은 단 2시간, 각 제품마다 1인당 1회, 1개씩만 구입 가능하다.

한편, AZH는 2018년 여름에 론칭한 헤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