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리 퀴리’, 김소향 버전 트레일러 영상 공개
상태바
뮤지컬 ‘마리 퀴리’, 김소향 버전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7.1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뮤지컬 마리 퀴리’(제작 라이브연출 김태형) 측이 지난주 공개된 옥주현 버전 트레일러에 이어, 김소향 버전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마리 퀴리의 주역 김소향은 섬세한 내면 연기로 극 중 인물 마리 스클로도프스카 퀴리를 독보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트레일러 영상 도입부의 장면인 마리 스클로도프스카 퀴리가 대학 진학을 위해 여성은 대학입학 자체가 불가능했던 고향 폴란드를 떠나 프랑스행 기차 안에서 안느 코발스키를 만나는 장면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가슴 벅찬 감동을 자아낸다.

김소향은 45개월만에 순수한 라듐을 얻는데 성공한 마리 퀴리의 열정을 표현해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의 인간적인 면모를 한층 더 입체감 있게 그려냈다.

트레일러 영상 속의 피에르 퀴리와 노벨 물리학상을 공동 수상 하게 된 장면은 실제 1903년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에서 마리 퀴리가 여성이라는 이유로 노벨상 후보로 오르지 못했던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연출 되었으며 당시 그녀가 겪었던 사회적인 편견과 고난을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트레일러 영상에는 마리 스클로도프스카 퀴리 역의 김소향 배우를 비롯해 안느 코발스키 역의 김히어라, 루벤 뒤퐁 역의 김찬호, 피에르 퀴리 역의 박영수가 마리를 중심으로 풀어내는 드라마틱한 서사를 담았다.

한편, 뮤지컬 마리 퀴리는 오는 730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