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사단법인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는 825()부터 1027()까지 경기도 지역사회 사업자들을 위한 2020년도 첫 CEO리더스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CEO리더스아카데미는 경기도 내에 종사하고 있는 CEO 및 임원비영리단체 대표, 또는 전문직 종사자 및 공무원과 같이 동등한 자격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총 3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또한 CEO리더스아카데미를 수료 시 수료증 수여와 협회 정회원가입, 협회 운영사업 우선 참여 및 교육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수료생에게는 경기도지사 및 유관기관장 표창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는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경경련CEO리더스아카데미를 수료한 530여명의 경기도 내 중소기업 경영자 단체로 2010년 경경련CEO리더스클럽 총동문회로 운영하여 오다 2016()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로 창립되었다.

이 협회는 CEO의 자질 향상과 회원 상호간의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를 활성화를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중소기업에 부족한 분야를 지원함으로써 기업경제력을 제고하는 한편 경기도의 경제 파트너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고 전했다.

문종배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회장은 “CEO리더스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경기도 지역사회 기업인들에게 많은 힘이 되고 더 나아가 경기도 지역사회에 영향력 있는 사업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경기도기업경제인협회 CEO리더스아카데미 신청접수에 대한 정보는 경기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