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시엔조이 제공
사진 - 워시엔조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가사 노동의 하나인 빨래를 ‘즐거운 문화’로 만드는 데에 앞장서고 있는 ㈜코리아런드리 워시엔조이 셀프빨래방이 CM송 출시 기념 ‘워시엔조이 영상공모전&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50일 동안 펼쳐지는 이번 공모전의 공모 내용은 ‘빨래가 즐거워지는 시간’을 영상으로 표현한 콘텐츠이며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워시엔조이 인증샷 이벤트도 전국 600개의 매장 어디서든 참여 가능하며 중복 시상 또한 가능하다.

공모전 상금은 총 500만원으로 9월 중 심사를 통해 대상 1팀(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1팀(상금 100만원), 우수상 2팀(각 50만원)이 선정될 예정이며 시상식을 개최해 상장을 수여한다.

워시엔조이 공모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즐거운 빨래 문화를 만듭니다’라는 워시엔조이의 철학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댄스, 유머, 매장 이용 후기 등 ‘빨래가 즐거워지는 시간’을 영상으로 표현한 좋은 콘텐츠가 나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상공모전 및 인증샷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워시엔조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워시엔조이는 업계 최초 카페형 셀프빨래방을 시도해 프리미엄 셀프빨래방으로 자리 잡았으며, 브랜드뿐만 아니라 워시엔조이 각 지점의 경쟁력 향상을 통해 본사와 점주가 동반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각도의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2012년 출범 이후 전국 6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6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