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홈앤쇼핑이 1 방송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한 지앤코스메르셀(MERCELL)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2 방송 일정을 확정했다.

지난 14 메인 시간대가 아닌 평일 오후 방송이었음에도 주문이 증가하며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매출을 기록했으며, 이후 지속적인 추가 방송 요청이 접수됨에 따라 긴급 편성을 결정했다.

2 방송은 오는 8 2 프라임 시간대인 12 30분부터 7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메인 시간 방송인 만큼 1 방송에 비해 물량을 넉넉하게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팩은 멤브레인 섬유 콜라겐 시트를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이 특징이다. 기존 마스크팩으로는 닿지 않았던 세밀한 부분까지 콜라겐 앰플의 유효성분을 공급해 주며, 생체 전달물질이 에센스에 의해 녹으면서 자연스럽게 분해되는녹는 마스크팩이다.

지앤코스 관계자는세계 최초의녹는 마스크팩이라는 컨셉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7 기준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9위를 기록중인데 올해 안에 20 내로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5() 오전 3 10분부터는 홈앤쇼핑 1 재방송이 예고돼 있다. 10% 할인 10% 적립으로 최대 19%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