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플린 제공
사진 - 플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코스메틱 색조 브랜드 플린이 전작인 플린 어딕션 벨벳 틴트에 이어 신제품 스테이인 워터 틴트를 출시했다. 이번 스테이인 워터 틴트 라인도 어딕션 벨벳 틴트와 같이 SNS 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테이인 워터 틴트는 촉촉하게 물들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워터젤 텍스처의 제품으로 오랫동안 입술 위에 머물며 생기 넘치는 화사함을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항상 내 곁에 머물었으면 하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스테이인 워터 틴트는 딥레드 ‘딜라잇’, 브라이트 레드 ‘굿럭’, 레디쉬 코랄 ‘위시’, 에스프레소 브라운 ‘코지’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제품은 플린의 장점인 밀착력을 한층 강화해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하게 착색된다. 이에 여름철 높은 습도나 땀에도 불구하고 묻어남을 최소화한 만큼 오랜 시간 발색이 유지됨에 따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번짐 걱정도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신제품 스테이인 워터 틴트의 출시 시점 판매량 기조를 보면 전작인 어딕션 벨벳 틴트와 비슷한 추이를 보이고 있다. 내부적으로는 전작이 흥행했던 만큼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인 워터 틴트는 플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현재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