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휘게 제공
사진 - 휘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대표 정재환)가 7월 2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단 5일간 썸머위크 프로모션 휘게로 싹쓰리를 실시한다. 

휘게(HYGGEE)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하는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더위에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는 스킨케어 제품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선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휴가 시즌 여행객을 위한 샘플키트, 트래블 세트가 특별 구성되었다.

이외에도 자사 베스트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그리고 액티브 레드 플라워 마스크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도 반값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휘게(HYGGEE) 관계자는 “8월 초부터 시작될 폭염 및 여름 휴가를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번 큰 사랑을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감사함을 전하고자 한정 기획세트, 체험키트를 선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휘게(HYGGE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