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닥터자르트 제공
사진 - 닥터자르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을 오는 30() 홈앤쇼핑에 선보인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과거 홈쇼핑 방송 첫 런칭 이후 이틀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이후 ‘11캡슐판매고를 올렸다.

고함량 5-히알루론산(6,000ppm)을 함유하여 빠르게 건조함을 완화해주고,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후코이단)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자연스러운 수분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여러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수분+미백+탄력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앰플로, 개별 밀폐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후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즉각적인 피부보습 개선 효과가 검증됐다.

수분 폭탄이라고 불리는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오는 30일 오전 715분부터 65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이번 방송에서는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 30EA * 3박스 및 무료체험분이 포함된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요즘같이 홈 케어가 늘어나는 때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촉촉한 수분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끈적임없이 촉촉한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줘 푸석하고 생기없는 피부에 물광을 연출해주는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을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풍성한 구성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