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설계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에서 오는 9월 ZW3D 2021 신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신버전 출시를 기다리며 신규구매 및 업그레이드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금 2020 버전을 새로 구매 또는 2020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2021버전 출시 이후 무상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ZW3D 2021 신버전에서는 PCB 설계를 지원하는 새로운 ECAD 환경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로 이해 전자부품 시장에서도 기존의 2D 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3D 환경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회가 확대될 전망이다. 또한 CAM 기능 중 선반 가공 기능이 대폭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기존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명령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명령어 찾기 기능과 사용자 지정 단축키를 제작하여 사용 가능한 맵키 기능도 추가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영업 팀장은 “이번 신버전에는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피드백들을 반영하여 요청사항이 대폭 수정될 것으로 보인다. 기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주는 소프트웨어는 결국 신뢰를 기반으로 자연스럽게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줄 것이라 믿는다. ZW3D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최선의 목표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 개선되면서 2021버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최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개설하여 사용자들이 더욱 친숙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ZW3D 실무예제를 학습하도록 제공하고 있다.

ZW3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