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론샵 제공
사진 - 아론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 아론샵에서 약산성샴푸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론 기프트데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6일 목요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24시간동안 진행되며 미용실샴푸로 알려진 아론 실크 리페어 약산성샴푸를 구매하면 두피 개선과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는 탈모완화샴푸를 무료로 제공받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약산성 샴푸는 환경적인 요인과 각종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는데 활용 가능한 샴푸로 식물성단백질, 세라마이드 등 다양한 천연 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 공급되어 모발에 탄력과 생기를 제공한다.

약산성샴푸와 함께 제공받게 되는 탈모완화샴푸는 특허 인증된 6가지 천연물이 포함된 식약처 인증 샴푸이며 특허받은 제조법으로 각종 유효성분의 손실 및 파괴를 최소화하는 순환식 추출을 통해 만들어졌다.

관계자는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 상품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선호도 1위에 올라있는 제품으로 기존 및 신규 고객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여름맞이 쿨 샴푸 1+1 이벤트, 염색약 2+1, 매직약 2+1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동시에 무료샘플신청이 가능해 여러 제품을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한편 아론샵은 5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각종 기능성샴푸와 헤어케어제품, 이미용가전 등 다양한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