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블유비스킨 제공
사진 - 더블유비스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더블유비스킨 헤어브랜드 ‘트리트룸’, 더마코스메틱 ‘폴메디슨’과 무로가 브랜드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 입점했다.
 
패션과 아트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아우르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비롯하여 매 시즌마다 W컨셉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패션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W컨셉 코리아는 최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여 의료진들에게 큰 힘이 되었다.
 
헤어 브랜드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를 기점으로 숫자로 나열되는 헤어케어 제품라인과1077ml 대용량의 시그니처 샴푸, 트리트먼트 등 가성비 라인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하루 약 5천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와 더불어 폴메디슨은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마일드 라인의 폴메디슨 키즈, 피부 케어 더마 코스메틱 라인의 폴메디슨 딥레드, 남성 피부 케어 더마 코스메틱 라인의 폴메디슨 옴므 브랜드를 출시했다. 아울러 시그니처 1077ml 대용량 바디워시, 바디로션, 블랙라차치약 등 다양한 제품들을 완판시키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에 트리트룸, 폴메디슨과 함께 W컨셉에 입점하는 무로는 바라나스, 코코넨네밴드, 오믈러레인지, 보타곤, 터퍼샤워기, 무중력베개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어메니티 브랜드이다. 
 
더블유비스킨 김왕배 대표는 “더블유비스킨이 W컨셉 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며 “앞으로 W컨셉 코리아와 함께 고객분들에게 편안함과 실용성을 주제로 한 많은 신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등 14관왕을 달성한 바 있으며 2019 롭스 LOVE H&B 어워즈에서 올해를 빛낸 브랜드로 라이징스타 상을 수상했다.

해당 기업의 제품은 쿠팡, 11번가, 위메프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국내외 약국, 올리브영, 롭스, 롯데백화점 등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홈쇼핑, SK스토아, W쇼핑에서 홈쇼핑을 진행하며 6차 이상 완판의 성과를 거두었다.
 
이외에도 더블유비스킨은 CSR(사회공헌활동)으로는 총 5억원이 넘는 기부를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도덕적 책임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