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착한팩토리 제공
사진 - 착한팩토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뷰티브랜드 착한팩토리(CHACKANFACTORY)가 올해 초 품절 대란이 있었던 모공수축팩 제품 ‘핑크리얼팩’과 함께 2탄으로 출시된 트러블&자국 케어 ‘시카리얼팩’ 판매 수량이 34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센텔라 시카리얼팩은 피부 진정에 뛰어난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함유하고 있어 문제성 피부에 도움을 주고 피부진정 및 자국 케어에 좋은 어성초, Fresh bud no.6 특허성분, 마치현추출물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력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을 주는 파라벤, 벤조페논, 알코올,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 피부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착한팩토리는 핑크리얼팩, 깜장코팩, 깜장필링팩 등과 마찬가지로 시카리얼팩이 소비자들에게 관심 받는 스페셜 케어 제품 브랜드로 자리잡음과 동시에 다양한 페이셜 제품들도 눈길을 끌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착한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홈 케어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1탄 핑크리얼팩에 이어 시카리얼팩도 역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다.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스페셜케어에 최적화된 제품 구성을 지속해서 기획, 발전시켜 열기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착한팩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