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인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인강 무료 수강 가능한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공인모 공인중개사 카페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단기합격 프로모션과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를 동시 실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프로모션은 동차합격에 활용 가능한 단기합격 기본서 패키지와 합기공 패키지, 1차 합격 스피드러닝반, 그리고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매듭 지을 수 있는 핵심 마무리 패키지 이렇게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패키지는 맞춤 커리큘럼인 마스터플랜과 함께 공인중개사 교재가 제공되어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제안해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의 구매 기한은 오는 8월 19일까지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난 8월 10일부터 시작한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접수 후 발급되는 수험표를 참여 방법에 따라 인증하면 상품을 100% 지급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참여한 이들에 한해 공인모 &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을 수강하는 모습과 함께 공부 후기를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개최했다.
 
아울러 공인모 주택관리사 카페에서는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대비 프로모션인 0-PASS 패키지를 진행한다.
 
0-PASS 패키지는 동차, 1차, 2차 패키지가 각각 준비되어 있으며 패키지별 맞춤 커리큘럼이 제시되어 있어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이들이 난이도를 알고 시행착오를 겪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각 패키지마다 구매자 선착순 50명에게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1차 혹은 2차 시험과목의 기본서 교재를 증정한다.
 
동차와 1차 0-PASS패키지의 경우 장학금도 지급함으로써 수험생들의 동기 부여를 자극하고자 한다. 특히 동차의 경우 총 1000만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1등 1명에게는 150만원을 지급한다. 시즌 1에 한해 진행하는 장학금 이벤트는 선착순 50명 구매 시 마감된다. 

또한 삼행시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프로모션 역시 선착순 50명 구매 시 마감된다는 점에 참고해야 한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기본적인 수험 정보인 기출문제, 전망, 합격수기, 취업과 같은 내용도 게재하여 수험생들에게 질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