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이디가구 제공
사진 - 레이디가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홈퍼니싱 전문 기업 오하임아이엔티의 레이디가구가 824일부터 31일까지 레이디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모든 제품이 타 판매처들과 비교해 가장 저렴한 최저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패밀리 쿠폰 세트를 제공해 할인가에 덧붙여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레이디가구 첫 패밀리 세일인 이번 행사는 공식몰 최초이자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하는 특가 행사다. 전 품목에 대해 할인하며, 최저가를 보장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타임특가를 통해 할인율이 더 큰 6가지 제품들을 각 10조씩 한정으로 내놓는다.

결제 금액에 따라서는 추가로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됐다. 70만원 이상 구매 시 4만원, 15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그리고 2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후 200만 원 이상 결제한다면 최대 195000원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구매 페이지에서는 다른 고객들의 실제 구매 후기를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상반기에 가장 잘 팔린 제품, 신상품 등 정보도 보기 쉽게 제공한다.

구매를 원하는 제품의 상세 정보는 온라인 쇼룸을 통해 VR로 더욱 편리하게 확인해볼 수 있다.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하며, 구매 전 실물 확인을 원할 경우 배송을 받아 제품을 직접 체크해볼 수 있다. 단순 변심에 따른 반품 요청까지 모두 무료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의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100%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카카오플러스친구 추가 후 이벤트 참여 시에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 세일은 1년에 단 한번 실시하는 초특가 이벤트라며, “풍성한 혜택은 물론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하니, 이번기회에 레이디가구를 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