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며,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하는 ‘2020한국소비자평가1브랜드대상이 오는 1120일까지 후보자를 모집한다.

브랜드 어워드 ‘2020한국소비자평가1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에 있어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수상자 선발은 공적 심사로 진행되며, 기업체, 공기업체, 지방자치단체 등이 대상이다. 선정 부문으로는 소비재, 서비스, 특산물, 고객만족브랜드, 스타트업 브랜드 등이다.

해당 브랜드대상 시상식은 122일 열릴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상장과 상패 및 엠블럼을 제공한다. 온라인 언론보도 송출과 더불어 한경비즈니스 특집기사, 수상업체 연합광고도 제공된다.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평가1위는 기업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하고 격려하여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수상을 통해 기업 이미지 및 신뢰도 향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