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톡톡 제공
사진 - 씨엘톡톡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코로나19에 이어 환절기 날씨에 접어들며 신체 전반적으로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워지는 시기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여성의 감기라 불릴 정도로 흔히 나타나는 질염의 발생률이 높아지게 되기 때문에 ‘Y에 대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Y존 이너케어 전문 브랜드 씨엘톡톡에서 질염을 유발하는 유해 균이 번식하지 않도록 여성의 소중한 Y존을 관리해주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Y존을 케어해줄 수 있는 이너퍼퓸을 추천한다. 단순한 향수의 기능을 넘어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녹농균, 칸디다균에 대한 항균 효과와 Y존 보호를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5년간 밀폐 숙성하고, 20일간의 발효기간을 거쳐 만들어졌다.

여성의 Y존 건강을 위한 제품에 걸맞게 인공 향료 및 인공 방부제 무 첨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6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여성 청결제로 함께 관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씨엘톡톡의 디어 와이 클렌저는 꼭 필요하고 좋은 7가지 성분만을 담은 무자극 약산성 여성 청결제로 항균, 살균, 탈취, 생리통 증후군, 여성 호르몬 밸런스, 궁 냉증 개선 등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민감한 Y존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세정해준다.

또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포장으로 구성되어있어 집 안 에서뿐만 아니라 외부 활동을 할 때에도 더욱 간편하고 청결하게 Y존을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평소 Y존의 칙칙함과 건조함으로 고민이 있었다면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멀티 크림을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씨엘톡톡 디어 와이 솔루션은 건강한 자연유래 숙성발효 영양성분으로 힘을 잃고 칙칙한 Y존의 밸런스를 맞추어주는 멀티 크림이다. Y존 뿐만 아니라 팔꿈치나 무릎 등 칙칙함으로 고민되는 부위까지 환하게 밝혀주고, 여성 건강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같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져 기온 차가 많이 나면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쉽다특히 여성의 경우 Y존의 면역력도 급격히 떨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올 가을에는 건강한 Y존을 위해 여성 청결제이너퍼퓸등으로 세심한 관리를 시작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엘톡톡의 모든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더블유컨셉 및 쿠팡, gs, 롯데ON 등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