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딤플골프 제공
사진 - 딤플골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즐거운 골프를 지향하는 신생캐주얼 골프액세서리 브랜드 딤플골프가 신제품 깅엄체크 아이언커버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딤플골프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깅엄체크 아이언커버세트는 귀여운 깅엄체크 패턴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은 PVC소재로 특수제작됐다. 선명한 컬러감과 7번 아이언커버 뒷면에 새겨진 딤플골프의 시그니쳐 골프플라워가 특징이다. 9개 한 세트 구성으로, 4번에서 9번, P, A, S까지 9개 기본구성에 아이언커버 보관을 위한 더스트백과 단단한 박스로 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사진 - 딤플골프 제공
사진 - 딤플골프 제공

한편, 딤플골프는 김인하 대표가 5월에 런칭한 브랜드로,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2030에게 특히 그 인기가 높다. 특히 런칭한 지 두달만에 골프 최대 유통 브랜드 아베골프와 손잡고 온오프라인으로 채널을 확장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베골프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면세점 입점 제안도 받는 등 파격적인 스타트를 끊고 있다. 에이미조(Aimee Cho), 제네비브 링(Genevieve Ling)과 같은 글로벌한 인플루언서들이 딤플골프의 제품을 애용하면서 유명해졌다.

딤플골프는 올해까지 골프용품 사업에 집중해 골프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튼실히 다진 후, 내년부터는 골프의류 사업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딤플골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