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트리원 제공
사진 - 뉴트리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오는 20일 네이버 쇼핑에서 ‘뉴트리원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뉴트리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0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품목에 따라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뉴트리원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기능식품 등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브랜드데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전지현이 선택한 콜라겐 ‘비비랩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정우성 루테인으로 알려진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164’, 김희애 타트체리로 유명세를 탄 ‘르시크릿 타트체리 진액 100’ 등 15종으로 구성됐다. 뉴트리원은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 5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뉴트리원은 소비자와의 비대면 소통을 확대하고자 이날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손혜성, 신진경 쇼호스트가 출연해 뉴트리원 대표 제품인 비비랩 ‘석류 더 콜라겐’ 등을 소개한다. 방송 중에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석류 더 콜라겐’ 제품을 구입하면 각각 35%, 50% 할인 외에 본품을 각 1박스씩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는 다양한 사은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최다 구매한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증정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추석을 앞두고 진행하는 만큼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족 및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