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중요한 고민거리로 떠오르는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환절기 탈모’로 최근에는 남녀노소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탈모는 피부관리만큼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여름에는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의 영향으로 두피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고 각종 노폐물이 쌓여 모낭 세포 활동이 저하된다. 이런 두피 환경이 여름 기간 동안 지속되다 보니 두피 상태가 악화되는데 가을에는 여름에 비해 큰 일교차로 두피 유·수분 균형이 깨지고 두피 각질이 증가하면서 더욱 탈모가 가속화될 수 있어 세심한 두피관리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세정 후에는 영양분을 씻어내지 않고 두피에 흡수시키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토닉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글로벌 두피관리 센터의 수많은 임상 연구 데이터를 통해 탄생한 두피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의 ‘폴리젠 탈모 증상 완화 샴푸’는 두피 저자극 샴푸로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두피 걱정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건강한 두피관리에 탁월하다. 또한, 두피 세정 후 사용하는 폴리젠 토닉은 무너진 두피 유·수분 밸런스 케어와 두피 활력 케어로 모발을 붙잡는 힘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토닉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을 통해 각각 32%, 2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올영세일은 9월 23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