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데비마이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친환경 보관용기 데비마이어우주비닐 롯데백화점 노원점 입점했다.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는 야채, 과일이 상하면서 발생하는 에틸렌가스를 흡수/흡착하는 천연 미네랄 광물질인제올라이트 식재료를 장기간 보관할 있도록 제품이다.

특히 야채, 과일은 오래 보관하기 어려운데 이를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을 이용해 부패 속도를 늦춰 주어 사용 가능한 시간을 보다 신선하게 지속될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버려지는 음식물을 줄여줘 비용절약과 쓰레기 감소 등의 환경보호에 앞장서면서 세계에서 13억개 이상 판매되기도 했다.

또한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있다. 곡류, , , 김치 등의 보관이 가능하며, 누지지않고 신선하게 즐길 있게 도와준다. 또한 공신력있는 기관인 ‘SGS’ 테스트를 통해 유해균 억제 효능을 인정받은 친환경 기능성 보관용기다.

미국 ‘NASA’ 우주비행사가 식재료를 신선하게 먹기 위해 직접 구매해 사용해우주비닐이라고도 불려지게 됐다. NASA 공식홈페이지에 소개될 정도로 보관 기능성이 높고, ‘ 식약청 및 FDA 승인’을 받기도 했다.

아시아 총판권을 가지고 있는 ㈜에스튜글로트레이드 케이티유 대표는친환경 보관용기라는 새로운 패러다임 상품으로 온라인 전문몰, 자사몰 (데비마이어 공식쇼핑몰), 쇼핑 방송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주목을 받았으며, 홈쇼핑 런칭 최단 기간 기록적인 판매량을 올린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SSG마켓, 현대, 신세계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늘려 편리하고 간편하게 데비마이어우주비닐상품들을 만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