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탈모샴푸 브랜드 두번째스무살이 이번 추석을 맞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더드림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이해 공식몰 회원을 위해 제공되며, 9 22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구매 증정이벤트이다.

관계자는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접촉을 최대한 지양하는 언택트 시기에 고향 방문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했다.

이벤트는 탈모샴푸(300g x 2) 구매시,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헤어토닉 본품 증정으로 진행이 되며, 기존에 진행되던 30% 할인과 무료배송 또한 동일하게 적용하여 고객 편의를 극대화하였다.

번째스무살 탈모샴푸는 탈모특허원재료인 청피엑스산을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어 두피케어에 필요한 성분 20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24 사용 결과, 가르마와 정수리 부분의 모발의 굵기와 밀집도가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되었다.

기존의 탈모방지샴푸를 사용하고 후의 모발이 푸석하고 뻑뻑했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천연 에센셜 오일과 생약추출물을 사용하여 샴푸만으로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있다. 샴푸 구매시 증정되는 헤어토닉은 한방원재료가 94% 이상 함유되어 보다 집중적인 유수분, 영양분을 공급할 있다. 멘톨과 살리실산 성분으로 청량감을 주며, 두피 진정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명절을 앞두고 가족뿐만 아니라 가까운 어른들께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두번째스무살 더드림 이벤트는 9 29일까지 7일동안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있으며, 11번가, 쿠팡, 티몬 외부마켓에서도 만나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