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기업 세이버투플러스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한 세이버를 찾아라인증샷 이벤트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을 위해 시작하게 되었으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매장에 부착된 인증간판이나 인증매장 배너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주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이 대상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이 마감이다.

최근 세이버투플러스는 Ver- 5.0 지능형 스마트 월풀초음파식기세척기를 출시하면서 최첨단 센서를 부착하여 자동급수 기능과 히팅 제어 및 초음파 진동소자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장착한 신제품 모델을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지능형 스마트 월풀초음파식기세척기는 신기술 특허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개발 완료 후 1년 이상 기간의 BETA 테스트 기간을 거쳐 정식 출시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업소용식기세척기에 비해 세척력과 내구성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충성고객이 많아진 점이 매출액 확대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업계에서 24Khz의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시장에서 이미 검증받은 브랜드로 10년 이상 장기간 사용하는 소비자가 적지 않을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철처한 사후관리로 검증된 기업이다.

2017, 2018, 2019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2020년에도 소비자 선호 브랜드1위를 달성하여 업게 최초 4년 연속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하였으며, 최근에는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년 한국품질만족도 1에도 선정된 바 있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 팬데믹 위험속에 인건비에 대한 부담과 위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기존 사용 매장에서 재구매율이 높아져 지난달부터 두달간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지속적해서 고객들의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세이버투플러스 홈페이지 혹은 전화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