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외출 및 외식을 자제하는 분위기인 가운데, 다가온 추석에도 자발적으로 집에 머무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고향 방문은 물론 성묘도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최소한의 가족끼리 모여 안전하게 추석 연휴를 보내고자 계획하는 추세이다.

이처럼 ‘언택트’ 추석 트렌드가 나타나면서 음식 준비에도 많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올해는 특히 어렵고 번거로운 음식 대신 조리가 쉽고 간편한 음식을 준비하고자 기능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에어프라이어 같은 주방가전용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리하스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리하스 에어프라이어는 16리터의 대용량을 자랑하며, 오븐,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등 10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에어프라이어이다. 어떤 요리든 손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으며, 머쉬룸 크림, 피스타치오 그린, 카카오 블랙의 3가지 감성 컬러로 준비되어 인테리어 분위기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대형 터치 스크린 컨트롤러와 이중도어, 밝은 내부조명으로 안전하고 간편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의 로티세리 기능이 포함됐다.

현재 리하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전용 사은품도 대량 증정한다. 3만 원 상당의 ▲에어프라이어 전용 특대형 실리콘 조리용기 5.5L ▲오븐용 대형 그라탕 찜기를 증정하며, ▲스테인리스 그물망 ▲기름받이 ▲로티세리(회전봉) ▲회전구이 통 ▲로티세리 이동용 집게 등 5가지의 기본 구성품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회전 꼬치 구이 세트 ▲스테인리스 그물망 바스켓도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구성품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비롯하여 테프론, 불소수지에서도 유해물질이 발생할 수 있어 고민 중인 이들이 많았으나, 리하스 에어프라이어는 올스테인리스의 내부 구조로 제작되었으며 PFOA(과불화옥탄산)와 PFOS(과불화옥탄술폰산) 불검출 시험 성적을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성분이 발생되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추석 연휴에도 수고로움 없이 간편하게 음식을 도와줄 수 있고, 집밥 메뉴부터 명절 음식까지 모두 만들 수 있다. 주방 위생과 청결을 챙길 수 있음은 물론 불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고 남은 명절 음식까지도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에어프라이어 사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47가지 조리법을 담은 레시피북도 보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하스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하스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