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고성능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Beats Flex’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Beats의 와이어리스 이어폰 Beats X의 유연하고 편리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Beats Flex’는 마그네틱 이어버드를 활용한 자동 음악 재생 및 일시정지 기능을 포함해 12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안정적인 사운드 성능을 위한 새로운 어쿠스틱 사운드와 업그레이드된 마이크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와 함께 사운드를 공유할 수 있는 오디오 공유 호환성과 USB-C 타입 충전 등 다양한 기능이 개선되었으며 기존 Beats의 무선 이어폰 대비 가격을 낮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Beats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올 가을 선보이는 Beats Flex68,000원 대로 애플 스토어 및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Beats 블랙, 시트러스 옐로우, 스모키 그레이, 플레임 블루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스모키 그레이와 플레임 블루 제품은 내년 초에 출시할 예정이다.

Beats, Apple Music 및 인터내셔널 콘텐츠 담당 부사장인 올리버 슈셔(Oliver Schusser)“Apple의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이 집약된 Beats Flex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번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음악팬들이 Beat만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