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 분쇄기 구매 선착순 주말 타임세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 분쇄기 구매 선착순 주말 타임세일 이벤트 실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10.1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에서 1017일부터 19일까지 선착순 20명에 한해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7 00시부터 19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어썸스퀘어 24시간 고객센터 카카오톡채널어썸스퀘어에서 진행 문의가 가능하며 10만원 추가할인 미생물제제를 추가로 증정 받을 있다.

최근 가장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관련 브랜드 하나인 어썸스퀘어는 우수한 성능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함께 마련하고 있어,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기본적으로 구매 고객 모두에게 마사지건과 미생물제제 모종삽 등을 제공한다. 특히 사진을 첨부한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의 경우 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커피 기프티콘 등을 함께 받아볼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월별, 분기별로 가장 인상적인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혜택이 주어진다. 월간 당첨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로봇청소기를 아니라, 분기별 베스트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100만원을 호가하는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지인할인 1+1할인, 현금결제 무사은품 선택에 대한 할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만큼, 필요에 따라 합리적인 구매 결정이 가능하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제품에 관한 상담은 물론 추후 이용 과정에서 고장 A/S 관련한 문의에 있어서도 24시간 응대 가능한 고객센터를 갖추고 있어 안심하고 선택해봐도 좋을 이라 덧붙였다.

한편,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2 처리 과정 없이 미생물을 이용해 음식물쓰레기를 완전 분해하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우리식 음식을 분해처리 하는데 가장 적합한 미생물이 120 들어있어 냄새에 대한 걱정 또한 크게 덜어준다.

추가적인 비용부담 없이 이용할 있도록 필터를 비롯한 구성품 교체가 필요치 않은 데다, 번거로움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별도 설치없이 아파트 베란다 주방 켠에 놓아두고 이용할 수도 있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는 업계 최대 규모로 32개의 전국 A/S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