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제공
사진 - 5252바이오아이오아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5252 BY O!Oi)가 뮤즈 하성운과 함께한 20 겨울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가을 시즌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룩북은 하성운 특유의 자유롭고 밝은 무드로 차별화된 겨울 스타일을 제안한다.

주력 상품인 시그니처 후디의 기모 버전을 포함해, 패딩과 후드 집업 등 하성운과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만의 경쾌한 감성을 표현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시크한 블랙은 기본, 컬러 배색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패딩은 겨울에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비비드한 컬러의 기모 후드 집업은 가볍고 따뜻해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특히 유용하다. 스티치 포인트가 돋보이는 로고 맨투맨은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겨울 옷차림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하성운은 한계 없는 표현력으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가 선사하는 긍정적인 에너지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평이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와 하성운의 20 겨울 룩북은 10월 16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SNS를 통해 1차와 2차 딜리버리 제품 룩북이 함께 공개되며, 2차 딜리버리 제품의 경우 차후 10월 26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측은 “겨울 룩북에서 하성운이 착용한 제품을 구매하면 하성운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한정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시즌 포토카드는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었다고 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또한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와 브랜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