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홈트(홈 트레이닝)와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은 물론, 운동 부족으로 인해 건강을 챙기려는 중장년층의 단백질 식품의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맞추어 프로틴유는 운동은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단백질이 58% 함유되어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단백질 과자인 ‘프로틴 치즈볼’을 출시하였다.

프로틴 치즈볼은 체다치즈와 블루치즈 시즈닝이 입혀져 중독성 있는 맛을 더한 제품으로, 1봉지(36g)당 단백질이 21g 함유되어 있으며, 탄수화물은 4g 함유되어 있다. 이는 일일권장섭취량의 38%와 1%에 달하는 수준이다.

정식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했으며, 1,238% 펀딩률을 기록하며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쳤다.

현재 ‘프로틴 치즈볼’은 프로틴유 공식 사이트 및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