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밀크터치 제공
사진 - 밀크터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밀크터치의 자사 베스트셀러 ‘서양송악 진정 크림(이하 송악크림)’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돌아온다. 이번에는 홈쇼핑의 황금시간대라 불리는 밤 11시로 편성이 확정됐다.
 
밀크터치는 새벽 방송임에도 두 번 연속 홈쇼핑 완판에 성공하며 홈쇼핑 채널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증명해왔다. 지난 6월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한 첫 번째 홈쇼핑에서는 50분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품절되며 동시간대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8월 CJ 오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도 완판에 성공했다.
 
이번 세 번째 홈쇼핑 방송은 ‘황금시간대’라 불리는 밤 11시 방송으로 매출과 시청률 기준이 높아 제품 검증 및 입점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이는 밀크터치가 두 차례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기에 가능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송악크림은 아토피 진정 특허를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송악크림의 진정 효과는 성분뿐 아니라 고객 후기와 임상 시험으로도 증명됐다. 

해당 제품은 물리적 손상에 대한 피부 진정(경표피 수분손실량, 거칠기)과 열감에 의한 피부 진정을 비롯한 8가지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한 바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크터치는 내 가족, 내 지인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진정성’을 모토로 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오직 ‘제품력’에 집중했기에 ‘홈쇼핑 황금시간대 방송 확정’이라는 결과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에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터치는 황금시간대 방송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서양송악 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은 송악크림 뿐만 아니라 패드, 마스크팩 등을 포함한 서양송악 전 라인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현대H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내달 11월 초에 진행되며 밀크터치의 대표이자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홍영기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